«

Amazon에 책을 출판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作者庄泽峰 / 2023-6-13 10:23


아마존에 책을 게시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킨들 다이렉트 퍼블리싱(KDP)을 통한 셀프 퍼블리싱:
아마존의 KDP 플랫폼을 통해 저자는 자신의 작품을 전자책 형태로 Kindle 스토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셀프 퍼블리싱을 위한 일반적인 단계입니다:

  1. 콘텐츠 준비하기: 먼저 책 원고를 준비해야 합니다. 전자책 형식(예: MOBI, EPUB 등)으로 변환하고 콘텐츠의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한 후 최종 교정을 진행합니다.

  2. KDP 계정 만들기: 킨들 다이렉트 퍼블리싱 웹사이트(kdp.amazon.com)를 방문하여 무료 KDP 계정을 생성합니다.

  3. 책 세부 정보 추가: KDP 계정에 로그인한 후 "새 Kindle 전자책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제목, 저자 이름, 책 설명, 키워드 등과 같은 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4. 책 파일 업로드: 3단계에서 책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파일이 KDP 플랫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미리보기 도구에서 형식을 확인합니다.

  5. 가격 및 배포 지역 설정: 책의 가격을 설정하고 판매할 국가/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킨들 언리미티드(KU) 및 킨들 대여 라이브러리(KOLL) 구독자가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KDP 셀렉트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6. "게시" 클릭: 위의 단계를 완료했으면 "게시" 버튼을 클릭하여 Kindle Store에 전자책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KDP를 통해 전자책을 출판하는 데는 선불 수수료가 없으며, 판매된 각 전자책에 대해 설정한 로열티의 일정 비율을 받게 됩니다.

2. CreateSpace 출판 플랫폼(현재 Amazon Print로 이름이 변경됨) 사용:
책을 종이책으로 출판하려는 경우 Amazon의 CreateSpace(현재 Amazon Print로 이름이 변경됨) 플랫폼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만들기: Amazon Print 웹사이트(createspace.com)를 방문하여 무료 계정을 만듭니다.

  2. 새 책 항목 추가: 계정에 로그인한 후 "새 책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책 제목, 저자 이름, 책 설명 등 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3. 콘텐츠 및 표지 업로드: 책의 내부 콘텐츠와 표지 디자인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CreateSpace는 적합한 표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템플릿과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4. 가격 및 배포 지역 설정: 책의 가격을 설정하고 판매할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상 수익을 계산하는 도구도 제공합니다.

  5. 검토 및 교정: 업로드가 완료되면 CreateSpace에서 콘텐츠와 표지를 검토합니다. 서식, 타이포그래피 및 기타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검토할 수 있도록 전자 샘플을 제공합니다. 샘플을 꼼꼼히 확인하여 모든 것이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출판 및 배포: 검토 및 승인이 완료되면 아마존의 다양한 마켓플레이스에 책을 출판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에 따라 인쇄하고 구매자에게 직접 페이퍼백을 발송하는 CreateSpace를 사용하여 페이퍼백을 인쇄 및 배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CreateSpace를 사용하여 종이책을 출판하려면 인쇄 비용 및 배포 수수료와 같은 일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판매된 각 페이퍼백 책에 대해 설정한 로열티의 일정 비율을 받게 됩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Amazon은 플랫폼에서 책을 성공적으로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와 지침을 제공합니다. 규칙과 약관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한 후 출판하기 전에 책을 철저히 준비하고 교정해야 합니다.

출판에 행운을 빕니다!

标签: 글쓰기 Amazon 출판 分类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