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롬프트의 주요 구성 요소 이해하기

作者庄泽峰 / 2023-5-30 09:42


프롬프트 프롬프트**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명령어, 컨텍스트, 입력 데이터 및 출력 프롬프트입니다. 이러한 각 구성 요소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 명령어: 이 섹션에는 모델에 대한 명시적인 지침 또는 작업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침은 모델에 특정 작업을 수행하거나 특정 유형의 질문에 답하도록 지시합니다. 지침은 모델에게 기사 요약,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 조언 제공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명시적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침의 명확성과 확실성은 모델이 정확한 답변을 생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2. 맥락: 맥락 섹션에서는 질문 또는 주제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모델이 질문을 더 잘 이해하고 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컨텍스트에는 배경 지식, 이전 대화의 내용, 관련 사실 또는 사건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컨텍스트를 제공함으로써 모델은 질문의 특정 컨텍스트에 따라 보다 정확하고 관련성 높은 답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입력 데이터: 입력 데이터는 관심 있는 질문 또는 모델이 답변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특정 문제, 문제 해결을 위한 지침 또는 모델에 대한 관련 정보 요청과 같은 질문의 형태입니다. 입력 데이터의 정확성과 명확성은 모델이 정확한 답변을 생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4. 출력 표시기: 출력 표시기는 모델이 결과를 출력할 형태를 나타냅니다. 이는 특정 유형의 답변을 생성하도록 모델에 지시하거나, 이유나 예시를 요청하거나, 특정 형식이나 구조로 결과를 출력하도록 모델에 지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명시적인 출력 힌트를 사용하면 모델에 특정 방식으로 질문에 답하도록 지시하고 답변을 보다 체계적이고 가독성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구성 요소는 질문의 범위, 원하는 출력 형식 및 필요한 컨텍스트 정보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결합되어 있습니다. 적절하고 명시적으로 구성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ChatGPT가 보다 정확하고 유용한 답변을 생성하고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标签: ChatGPT 프롬프트 프롬프트 단어 分类AIG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