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tGPT 문학적 만남: 가벼운 유머로 소설을 쓰는 첫걸음

作者庄泽峰 / 2023-11-15 08:36


정형화된 캐릭터가 아닌 대규모 언어 모델링에 기반한 대화형 글쓰기 도우미로, 전통 문학의 개구쟁이 의붓자식처럼 유연하고 잠재력이 넘치는 ChatGPT라는 이름의 새로운 배우가 문학계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ChatGPT의 신비를 풀기 전에 이 문학 신인과 함께 소설을 쓰는 첫 번째 단계를 살펴봅시다. 이 단계는 여행하기 전에 짐을 풀고 목적지에 도착해 칫솔을 잊어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기 전에 명확한 목표를 세워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소설에 영혼을 불어넣는 첫 번째 일은 주제와 기본 플롯입니다. 이것은 갑작스러운 맹목적인 돌격이 아니라 신중하게 계획되고 영리한 계략입니다. 이야기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감정을 생각하면서 동시에 시작, 전개, 절정, 결말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말고 기본적인 플롯의 틀을 머릿속에 그려보세요.

다음으로 스토리의 무대를 설정해야 하는데, 이때 주인공을 만들어야 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캐릭터의 외형만 그리지 말고 캐릭터의 성격, 목표, 도전, 성장을 묘사하세요. 이러한 요소는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ChatGPT가 캐릭터의 행동과 대화에 대해 제공하는 중요한 맥락입니다.

이제 캐릭터가 생겼으니 캐릭터가 살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야 합니다. 시간과 장소를 포함하여 스토리가 진행되는 배경과 환경을 결정하여 ChatGPT로 생성된 텍스트가 스토리의 맥락을 보완하고 화성에서 배회하는 지구인처럼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기본 규칙을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는 수많은 규정과 조항을 규정하는 것이 아니라 존재하는 마법의 규칙, 기술 수준, 사회 구조 등과 같은 소설에 대한 내부 기본 규칙과 설정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ChatGPT로 생성된 텍스트가 해당 규칙 내에서 일관성을 유지하고 스토리가 엉망으로 변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hatGPT에 시작을 위한 '주문'을 부여하여 초기 지침을 제공합니다. 모델과 상호작용할 때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여 모델이 원하는 스토리와 관련된 텍스트를 생성하도록 안내하세요. 요리사가 스토리에 양념을 치듯 세부 사항과 플롯 포인트를 점차 추가하여 스토리에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설 창작의 첫 번째 단계일 뿐이며, 마치 요리를 준비하는 것과 같으며 ChatGPT는 훌륭한 도우미이지만 최종 창작은 여전히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모델을 단계별로 안내하고 결과 텍스트를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다듬는 것은 창의적인 비전에 맞는 독특한 소설을 만들기 위해 장난스러운 조수와 함께 요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ChatGPT의 첫 단계부터 시작되는 이 문학적 모험은 경쾌하고 유머러스한 모험이 될 것입니다.

标签: ChatGPT 글쓰기 AI 글쓰기 ChatGPT는 소설을 씁니다. 分类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