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PT은 아마존에서 출판하기 위한 똑똑한 무기인가요?

作者庄泽峰 / 2023-12-18 08:38


나는 한 번 아마존이라는 곳에 대해 들어봤는데, 그곳에는 사람들의 말을 책으로 만들어 전 세계에 퍼뜨릴 수 있는 마법 같은 힘이 있다고 합니다. 이건 마치 현대판 동화 같죠, 그렇지 않나요? 그러나 아마존에서 출판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먼저 책이 필요하며, 그 책은 다른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책이어야 합니다. 이는 마치 사막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이 어려운 일이에요. 하지만 나는 멋진 생각이 있거나, 혹은 "똑똑한" 생각이 있다고 할까요.

GPT에 대해 들어봤나요? 이것은 당신이 책을 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인공 지능 개체로, 몇 가지 키워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글을 작성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마치 꿈같은 기회인 것 같죠, 그렇지 않나요?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집에서 앉아 커피를 마시면서 GPT에게 베스트셀러 책을 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플롯이나 캐릭터 개발, 또는 글이 유머러스한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PT가 모든 것을 처리해주고, 성공의 열매를 수확하기만 기다리면 되는 거죠.

물론, 여기에는 일부 위험이 따르기도 합니다. 결국 GPT는 기계에 불과하며, 진정한 창조력이 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데이터와 패턴을 기반으로 글을 생성하는 것뿐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자신의 책이 다른 사람들의 작품과 유사하거나 거의 똑같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 당신의 책과 똑같은 책을 아마존의 책장에서 찾은 것과 같습니다. 그저 표지만 다를 뿐이죠.

또한 GPT는 몇 가지 실수를 저질러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기사에 이상한 단락을 삽입하거나 부적절한 어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돈을 지불하고 당신의 책을 사온 독자들은 이를 혼란스러워하거나 심지어 분노할지도 모릅니다. 결국, 그들은 당신의 책에 오류가 가득한 작품을 보고 싶어하지 않을 테니까요.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면 GPT는 여전히 매우 유망한 도구입니다. 이는 천부적인 글쓰기 재능이 없는 사람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책을 쓰려는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없거나 영감이 없는 사람들이 손쉽게 책을 완성할 수 있게 해주죠.

그러니 아마존에서 출판하려고 한다면 GPT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완벽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적어도 재미있는 실험이 될 것입니다. 마치 마크 트웨인이 한 번 말한 것처럼: "용기는 두려움에 대한 저항, 두려움의 마스터리입니다. 두려움이 없어질 필요는 없습니다. 동물이 약간 겁쟁이라도 용감하다고 말하는 것은 칭찬이 아닙니다."

标签: 아마존 출판 GPT 글쓰기 인공지능 글쓰기 分类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