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PT 문학적 기이함: 샌프란시스코의 코드의 춤과 휴거

作者庄泽峰 / 2023-11-27 08:33


금문교를 닮은 도시 샌프란시스코. 이곳에는 햇살과 기술, 그리고 저보다 더 큰 개미 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저보다 더 큰 이야기를 쓸 수 있다고 주장하는 멋진 기계를 발견했는데, GPT라고 부르든 뭐라 부르든 그 이름을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기계가 저를 위해 글을 써주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저는 오랜 친구처럼 바람이 부드럽게 부는 현관에 앉아 있었어요. 저는 GPT에게 "자, 약간의 유머를 곁들인 글을 써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GPT는 마치 미지의 영역으로 가는 문을 연 것처럼 흥얼거리기 시작했습니다.

한 코더가 카페에 들어갔는데 개미들이 작은 컵을 들고 최신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 카페를 발견했다는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죠. 개미들이 모여서 프로그래밍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물론이고 프로그래밍을 이해하는 것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이야기는 점점 더 이상해졌고 코더와 개미들은 '코드의 춤'이라는 기술 팀을 결성했습니다. 저는 그 장면을 상상하면서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GPT에 "정말 웃기지만 더 이상 이상해질 수 있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GPT는 제 호소를 들은 듯 다시 키보드를 두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사람이 말하는 로봇에 대한 이야기를 썼습니다. 이 로봇은 말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밤 가상 무대에서 원맨쇼를 펼치는 유머의 달인이 되었습니다. 저는 그 이야기를 들으며 큰 소리로 웃었고 로봇이 웬만한 코미디언보다 더 웃긴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GPT에게 "유머 감각이 대단한데 좀 더 미친 짓을 해봐요!"라고 말했어요. GPT는 제 놀림을 알아차린 듯 타임워프와 로봇이 함께 파티를 여는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어요. 제 꿈보다 더 기괴한 타임워프와 로봇이 등장하는 이 GPT도 상상력이 너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면서 제 눈이 커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GPT에 감격에 겨운 목소리로 "돼지처럼 큰 소리로 웃고 비명을 지르게 만드는 멋진 이야기입니다! 나보다 더 웃기시네요!"라고 말했죠. 훗날 GPT가 문학계의 유머왕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 역시 조용히 샌프란시스코 하늘을 바라보며 나보다 더 큰 개미를 계속 관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标签: AI 작문 GPT 문학 GPT 창작 작문 分类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