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KDP 자체 출판 도서 관련 사항

作者庄泽峰 / 2024-1-17 09:12


Kindle Direct Publishing (kdp.amazon.com)은 전 세계 10여 개 국가, 45여 개 언어에서 독립적으로 도서를 출판할 수 있는 자체 출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DP를 통해 도서의 내용, 디자인, 가격, 대상 독자 및 광고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자체 출판은 쉽고 간편하며 종이책과 전자책을 발행하는 데 단 세 단계만 걸리며 작품이 단 72시간 이내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나타납니다. 전자책은 Kindle 스토어로 배포하여 더 많은 독자를 유치하고, Kindle Unlimited를 통해 독자들이 무제한으로 독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KDP에서는 전자책 로열티로 최대 70%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책의 내용과 판매 국가에 따라 70% 또는 35% 로열티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종이책의 경우 최대 60%의 로열티를 받을 수 있으며, KDP는 책을 주문에 따라 인쇄하고 전 세계 독자에게 배송합니다.

전통적인 종이책과 전자책 외에도 KDP는 Kindle Vella라는 이야기 연재의 새로운 방식을 선보였습니다. 단편적인 장을 차례로 게시하여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Kindle Vella를 통해 독자 토큰 소비에 대한 50% 로열티를 얻을 수 있으며 독자 활동 및 참여에 기반한 추가 보너스 기회가 있습니다 (영어로 출판하는 미국 작가에게만 해당).

KDP는 비즈니스 및 투자, 어린이 도서, 논픽션, 문학 및 소설, 미스터리, 스릴러 및 서스펜스, 과학 소설 및 판타지, 청소년 및 청소년, 만화 및 그래픽 소설, 전기, 로맨스, 단편 소설 등 다양한 도서 출판 옵션을 제공합니다. 창작 유형에 따라 적합한 범주를 선택하여 작품을 더 넓은 독자층에 소개할 수 있습니다.

KDP를 통해 여러분은 자신의 출판인이 되어 작품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자신만의 시간표에 따라 발행하며, 자신만의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KDP는 로열티 계산과 보고서를 상세하게 제공하여 수익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Phonsent 블로그에서는 AI 생성 콘텐츠와 관련된 주제를 탐험하고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DP는 자체 출판 도구로 작가들에게 창의성과 수익 창출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KDP를 통해 여러분은 출판 꿈을 실현하고 전 세계 독자에게 작품을 전하며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4년에는 Phonsent 블로그가 계속해서 사용자 요구 및 피드백에 주의를 기울이고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인터페이스 최적화를 진행할 것이며, 다양한 기기에 대한 반응성 및 모바일 최적화를 보장할 것입니다. 블로그의 로딩 속도를 최적화하여 사용자 대기 시간을 줄이고, 사용자가 블로그의 외관과 기능을 자신의 취향과 요구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개인화된 맞춤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만의 블로그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Phonsent 블로그, 당신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标签: 아마존 출판 아마존 KDP 아마존 자체 출판 分类Write